리딩매직 FAQ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 중복결제를 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신용카드 정보 확인 후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인요청사항 : 결제일, 결제금액, 카드사)
  • 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로 변경할 수 있나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해당 내용은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후 7일 이내에 환불 의사를 밝혀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는 고객센터 (1644-0590)으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리딩매직 회원탈퇴는 로그인한 상태에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경로 : 로그인 > 회원정보수정 > 하단의 '회원탈퇴' 클릭
    (탈퇴하시면 아이디 및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코드를 어디서 입력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해 주시면,
    수강 신청이 완료됩니다.
  • 구매후 구매한 상품을 확인하고 싶어요
    리딩매직 사이트를 접속하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수강내역]에 들어가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태블릿/스마트폰으로 접속할 수 있나요?
    태블릿/스마트폰으로 리딩매직을 이용하실 경우엔 '리딩매직'앱을 다운로드 후 이용가능합니다.
    * 앱 다운 받으러 가기 > 안드로이드 태블릿 이용자 (iOS 는 서비스 오픈 예정입니다)

    설치 방법은 아래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 열기
    2) 검색창에 '리딩매직' 입력하기
    3) 설치 버튼 누르기
  • 사용 가능한 기기 사양을 알려주세요
    사전에 반드시 보유하신 기기 사양 및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 권장 사양]
    리딩매직 운영체제는 Windows 7이상, 브라우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11이상에서 정상 작동합니다.
  • 아이디/비번을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가입을 하지 않으신 경우,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가입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644-0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