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설치1
프로그램
설치2
워크시트
PDF
이용
가이드
리딩매직
그래머
슬리핑
FAQ
LOGIN
SIGN UP
MY PAGE
LOGIN
SIGN UP
MY PAGE
리딩 매직
그래머
슬리핑
FAQ
안드로이드 전용
다운로드
워크시트
PDF
리딩매직 FAQ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전체
학습
서비스 / 아이디 · 로그인
결제 / 환불
중복결제를 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신용카드 정보 확인 후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인요청사항 : 결제일, 결제금액, 카드사)
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로 변경할 수 있나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해당 내용은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후 7일 이내에 환불 의사를 밝혀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는 고객센터 (1644-0590)으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리딩매직 회원탈퇴는 로그인한 상태에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경로 : 로그인 > 회원정보수정 > 하단의 '회원탈퇴' 클릭
(탈퇴하시면 아이디 및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코드를 어디서 입력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해 주시면,
수강 신청이 완료됩니다.
구매후 구매한 상품을 확인하고 싶어요
리딩매직 사이트를 접속하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수강내역]에 들어가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블릿/스마트폰으로 접속할 수 있나요?
태블릿/스마트폰으로 리딩매직을 이용하실 경우엔 '리딩매직'앱을 다운로드 후 이용가능합니다.
* 앱 다운 받으러 가기 > 안드로이드 태블릿 이용자 (iOS 는 서비스 오픈 예정입니다)
설치 방법은 아래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 열기
2) 검색창에 '리딩매직' 입력하기
3) 설치 버튼 누르기
사용 가능한 기기 사양을 알려주세요
사전에 반드시 보유하신 기기 사양 및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 권장 사양]
리딩매직 운영체제는 Windows 7이상, 브라우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11이상에서 정상 작동합니다.
아이디/비번을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가입을 하지 않으신 경우,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가입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644-0590)
1
2
>